고객지원

CUSTOMER SERVICE

Warranty Covers


베드보스의 매트리트에서 보증서에 의해 보증 받을 수 있는 요소들을 알려드립니다.

제조상의 결함

2cm 이상의 오염

또는 영구적인 꺼짐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부분

기업의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매트리스의 훼손

Warranty Not Cover


베드보스의 매트리트에서 보증 받을 수 없는 요소들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이 느끼는
매트리스의 불편함

2cm 미만의 오염

또는 영구적인 꺼짐

소비자의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매트리스의 훼손

Limited Warranty


베드보스 매트리스를 구매 후 정당한 절차에 따른 보증을 요청할 경우,

베드보스는 구매 제품과 동등한 등급의 매트리스를 10년 동안 보증해드립니다.

한정 보증
보증 기간
소비자 부담금
1년 미만
무상
1년 이후
정상 판매가의 10%
2년 이후
정상 판매가의 20%
3년 이후
정상 판매가의 30%
4년 이후
정상 판매가의 40%
5년 이후
정상 판매가의 50%
6년 이후
정상 판매가의 60%
7년 이후
정상 판매가의 70%
8년 이후 10년 미만
정상 판매가의 80%

** 구매년수에 따라 교체 매트리스 가격의 일정 비율을 요청자가 지불해야 합니다.

OUR PRODUCTS

Warranty Policy


01. 

품질 보증 서비스 제공시 발생하는 추가 운반, 

설치 비용은한정 보증 소비자 부담금과는 별도로 

소비자 부담 입니다.

02. 

이 보증서가 유효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입한 

실 구매자가 있어야 하며 제품 구입 시 받은 영수증, 

구입 일자, 구입장소,구입가격, 하자가 생긴 제품의 

계약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03. 

이 본 보증서는 제품을 교환받으면 갱신되거나 연장되지 

않습니다. 다만, 매트리스를 상위 제품으로 

구입하실 경우 새로운 보증을 받게되며 보증 기간은 

새로운 매트리스 구입일부터 새로 시작됩니다.

04. 

제품이 비위생적인 상태이거나 제품의 하자가 

저희 회사의 과실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AS 및 교환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05. 

본 보증서가 제공된 제품에 대해서만 보증해 드립니다.

품질보증 내부정책

Warranty Policy


1. 품질 보증 서비스 제공시 발생하는 추가 운반, 설치 비용은

한정 보증 소비자 부담금과는 별도로 소비자 부담 입니다.

2. 이 보증서가 유효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구입한 실 구매자가

있어야 하며 제품 구입 시 받은 영수증, 구입 일자, 구입장소, 

구입가격, 하자가 생긴 제품의 계약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3. 이 본 보증서는 제품을 교환받으면 갱신되거나 연장되지 않습니다.

다만, 매트리스를 상위 제품으로 구입하실 경우 새로운 보증을 받게되며
보증 기간은 새로운 매트리스 구입일부터 새로 시작됩니다.

4. 제품이 비위생적인 상태이거나 제품의 하자가 저희 회사의 과실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AS 및 교환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본 보증서가 제공된 제품에 대해서만 보증해 드립니다.